KOREA

미국 중부 카롤리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미국의 센트럴 사우스캐롤라이나는 할 수 있다는 정신으로 매일 출근하는 호기심 많고 용감한 기업가와 교육자, 엔지니어, 숙련된 근로자, 장인, 기술자, 과학자가 100만 명 이상 모여 있는 활기찬 지역입니다.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중심부에 위치한 이곳의 강의실과 실험실 및 주의회 의사당에서 일어나는 일들은 마을 한 곳만이 아닌 주 전체를 바꾸고 있습니다. 우리는 공장 현장에서 회의실까지 전 세계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성실한 사람들이 정착한 독특한 우리 지역사회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들의 완벽한 본거지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우리 지역에는 가전, 자동차 및 전자 산업의 선두주자인 한국 기업 3곳이 들어서 있습니다.

View English

차로 하루 거리 이내에 미국 인구의 66% 거주

센트럴 SC에 있는 1,700명 이상의 근로자가 한국 기업에서 근무

5억18억달러 | 한국은 사우스캐롤라이나의 상위 20개 무역 상대국

센트럴 SC의 한국 기업들이 생산하는 제품

한국 기업들이 센트럴 SC를 선택하는 이유

컬럼비아 한국 학교

애틀랜타 한국 영사관이 후원하는 이 토요 학교에서는 학생들이 전통 체험과 행사는 물론 언어 교육을 통해 한국 문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한인 축제

컬럼비아에서 가장 빠르게 발전하는 축제 중 하나인 한인 축제는 춤과 음악 공연, 문화 전시, 요리를 통해 한국 문화를 찬양합니다.

온화한 기후와 저렴한 생활비

센트럴 사우스캐롤라이나는 기후가 온화하여 중단 없는 생산이 가능하고 살기가 좋습니다. 생활비가 전국 평균보다 훨씬 낮아서 내 집 마련의 목표를 이룰 수 있으며 경쟁력 있는 임금은 기업의 수익성을 유지해 줍니다.

비즈니스 및 운영 비용

사우스 캐롤라이나와 센트럴 SC 지역에서는 기업과 직원의 성공적인 포지셔닝을 위해 세금 및 인센티브 환경을 설계하고 공식화했습니다. 센트럴 SC는 맞춤형 인센티브 패키지와 다양한 세금 공제 및 면세 혜택을 통해 기업을 지원하고, 경쟁력 있는 유틸리티 비용으로 운영비 절감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삼성의 최신 제조 시설은 훌륭한 인력과 탄탄한 에너지 및 운송 인프라를 갖춘 부지를 찾다가 바로 이곳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뉴베리 카운티에서 드디어 찾았습니다."

Thomas Komaromi, General Counsel Samsung Electronics Home Appliances

Samsung: 세탁기 및 가전 제품
Kiswire: 비드 와이어와 스틸 코드
Sensor Electronic Technology (SETI): 반도체 심자외선 소자